스킨푸드 네고왕 배송 / 골드캐비어라인 / 골드캐비어크림/ 골드캐비어세럼
본문 바로가기

모월 모일

스킨푸드 네고왕 배송 / 골드캐비어라인 / 골드캐비어크림/ 골드캐비어세럼

반응형

 스킨푸드 x 네고왕 배송 / 골드캐비어라인 

 잊고 있었던 네고왕x스킨푸드가 배송되었다. 첫번째로 시킨 상품은 골드캐비어라인, 전 상품을 3가지나 7,000(원)에 구매할 수 있는 대박 이벤트라 놓치지 않고 신청했는데, 골드캐비어라인은 스킨푸드 제품에도 단가가 있는 상품들이었다. 스킨푸드는 전연령대가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제품 같았고, 요즘 열 일 한다는 소문에 기대감을 갖고 주문 시켰다. 

 

 처음에 쿠팡에서 시킨 음식인가 ? 하고 봤다가 피부라고 해서 아! 스킨푸드에서 배송시켰지, 라고 떠올리게된 상자 

 종이 포장지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다. 저 포장지 웬지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재사용이 탐났다. 반짝 반짝 골드라인 상자 

 

 둘 다 향은 과일이랑 야채라인이 아니여서 그런지 보통 생각하는 화장품 향이였다. 크림은 크게 꾸덕하거나 피부에 남는 크림은 아니였고, 발림성 또한 아직까지 좋았다. 그리고 세럼은 손 등에 문대니 수분 제형처럼 스며들어 좋았다. 오히려 향이 크게 안나서 좋았고, 건조한 요즘 봄이 오기 전까지 열심히 발라야겠다. 네고왕에게 감사하며, 오늘 BOXOPEN은 끝 ! (아직 스킨푸드에서 시킨 택배가 3개나 남았다.) 

반응형